CUSTOMER >NEWS

NEWS

제목 '환혼'→'프리즘' 홍서희 "특별하고 감사한 2022년, 좋은 결실로 마무리"
작성일자 2022-11-18

배우 홍서희가 'KBS 드라마스페셜 2022'의 세번째 드라마 '프리즘'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진행된 'KBS 드라마스페셜 2022'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는 '얼룩' '방종' '프리즘' '열하홉 해달들' 등 네편의 단막극을 소개했다.



30일 밤 9시50분 방송하는 '프리즘'(연출 이대경 극본 위재화)는 예고 발레전공 학생들의 아름답게 흔들리는 꿈과 우정,

그리고 사랑을 담은 성장담. 배우 김민철과 홍서희는 10대들의 불안전하면서도 아름다운 서사를 선보인다





                                                                     KBS드라마스페셜 2022 '프리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홍서희 [사진=KBS]



이날 홍서희는 "한편의 영화나 연극처럼 긴 호흡으로 연기할 수 있어서 공부가 많이 됐고 행복했다"고 밝혔다.



앞서 홍서희는 '안나라 수마나라' '환혼' 등에 출연하며 올해를 뜨겁게 달궜다. 그는 "올 한해가 특별하고 감사하다.

많은 작품으로 호흡할 기회가 있었고 영광을 누려서 뜻 깊고 특별한 한해가 됐다"라면서 "좋은 작품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좋은 결실 맺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 드라마스페셜 2022'는 16일 밤 9시50분 '얼룩'으로 첫 출발을 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