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NEWS

NEWS

제목 '명품조연' 우정원, 사극 '슈룹' 캐스팅..."카리스마 기대해주세요"
작성일자 2022-08-27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명품 조연' 배우 우정원이 tvN 사극 드라마 '슈룹'에 합류한다.



소속사 럭키몬스터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우정원이 tvN 새 드라마 '슈룹'(박바라 극본, 김형식 연출)에 고귀인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슈룹'은 내 자식을 위해 위기 앞에 기품 따위는 버릴 왕실 골칫거리인 사고뭉치 왕자들을 왕세자로 만들어야 하는 극한 중전의 분투기를 그리는 블랙코미디 팩션 사극.


우정원은 극 중 우의정의 차녀이자 간택후궁인 고귀인 역을 연기한다. 이미 금수저지만 남의 수저가 더 빛나 보여서 늘 시샘하며, 앞에서는 웃지만 안심할 수 없는 여인이다. 좋은 거, 특히 세자가 하는 건 다 내 아들도 다 해야 한다고 생각해 아들의 감정 따위는 생각하지 않고 몰아붙이며 본인의 만족이 우선인 열혈 극성맘 캐릭터로 특유의 카리스마와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줄 예정이다.


우정원은 여러 드라마에서 씬스틸러와 조연 연기자로서 매 작품 기억에 남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으며 SBS '오늘의 웹툰', KBS '미남당', 쿠팡플레이 '어느 날', JTBC '그린마더스클럽', 왓챠 오리지널 '최종병기 앨리스' 등 차세대 명품 조연의 필모를 쌓아가고 있다. 그는 영화 '탈주', KAFA '믿을 수 있는 사람', '카운트', '비와 당신의 이야기' 등 스크린과 다수의 국립극단 공연에 참여하며 멀티플레이어로 활약하고 있다.



소속사 럭키몬스터 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양한 작품에 종횡무진으로 활약하는 그녀가 새로 도전하는 사극 드라마에서 보여 줄 캐릭터와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전한다.



한편 '슈룹'은 '비밀의 문' '두 번째 스무 살' 김형식 PD가 연출하고 박바라 작가가 대본을 쓰며 하우픽쳐스가 제작한다.



tvN '슈룹'은 오는 10월 첫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럭키몬스터엔터테인먼트
원문보기.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416/0000286952?lfrom=kakao